HOME 어학연수/캠프 교육시스템
뛰어난 실력을 갖춘 강사진!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 가장 쾌적한 환경을
갖춘 영어 전문교육기관
  • 관리형 집중영어과정 - 프로그램 소개
    브렌트스쿨이나 다른 학교 입학하여 장기적인 조기유학을 원하는 학생이 아닌, 단기간 집중적인 영어연수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서 12주 동안 Listening(듣기), Speaking(말하기), Reading(읽기), Writing(쓰기), Grammar(문법)을 체계적으로 교육시켜 단기간에 최대한의 영어습득 효과를 올리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최고 실력의 우수한 강사진
    저희 BSelearning은 외국의 현지의 최고의 어학원과 연계되어 있으며 강사진은 최고 엘리트 그룹으로서 다년간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을 지도한 경력과 최고의 학력을 겸비한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한국 학생들의 학습능력이나 문제점을 잘 파악하고 있어서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 관심을 갖고 열의와 열정을 가지고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 개개인의 레벨에 맞는 철저한 1:1 맞춤식 수업
    BSelearning의 현지어학원에서는 학생 개개인의 현재 레벨과 학습능력을 무시한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을 지양하고 학생 개인마다 현재의 영어 레벨과 학습능력을 감안하여 개별적으로 교재를 선택하여 학생과 교사가 1:1로 맨투맨 개별수업을 기본 수업방식으로 채택, 학생 개개인의 레벨에 맞춘 철저한 맞춤식 교육을 실현하여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줍니다.
  • 스스로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방법 "자기주도 학습법" 특별강좌
    우리나라에선 학교나 학원에서 모두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방식이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은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잘 알지를 못하며 스스로 공부를 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 어학원에선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 학습법'을 주 1회 특별강좌를 실시함으로써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 및 습관을 터득하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Native와 함께하는 발음교정 수업
    필리핀 영어연수의 가장 큰 장점은 1:1 맨투맨 수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자녀를 필리핀으로 보내시는 부모님들중에는 많은 분들이 필리핀인들의 영어발음이 미국인이나 서구 영어권 사람들과는 차이가 난다는 점에 대해 우려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브렌트 아카데미의 필리핀인 교사 대부분은 완벽한 미국식 영어발음을 구사하여 발음에는 문제가 안되지만, 미국인 교사에 의한 발음교정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아이들이 미국인들의 영어발음을 경험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안전하고 편안한 홈스테이
    수빅경제특구지역은 ' 필리핀의 캘리포니아' 또는 '필리핀속의 작은 미국'으로 불리워 질 정도로 미국 어느 소도시와 같은 특별지역 입니다. 외국인들은 통행이 자유롭지만 필리핀인들은 출입증을 소지한 관련자만 출입이 호용될 정도로 필리핀내에선 갖장 안전한 지역이면서도 자연보존이 잘 되어 쾌적한 지역입니다. 수빅지역의 동남쪽에 위치한 주거지역에 위치한 가정중에서 선별하여 마치 엄마가 아이들을 돌보듯이 24시간 세심하게 돌보는 가정에서 내집처럼 편안하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
  • 23시간 풀 생활관리시스템
    나이어린 자녀를 해외 영어캠프에 혼자 보내는데 있어 가장 우려되는 부분은 학원측에서 아이들을 제대로 관리를 할까하는 관리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스카이 관리형 집중영어 과정'은 하루 일과의 수업시간 뿐만 아니라 단순히 숙식과 수업만 해주는 차원이 아니라 아이들의 건강, 불편해 하는 점 등을 수시로 확인하여 아이들이 연수기간 동안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24시간 풀 케어시스템을 가동하고 이Ttmqslke.